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2021년 마지막을 장식한 제6회 쿠션라이브 ‘위 올 아 원 (WE ALL ARE ONE) ‘메리크리스마스 K-POP 콘서트’ 성료

기사승인 2021.12.29  16:05:14

공유

- 2022년에는 최첨단 기술을 활용된 특별한 KPOP 콘서트를 선보일 예정

 

군 제대한 멤버 진호가 복귀하여 무대를 꾸며준 펜타곤은 “코로나19가 발발하기 전, 해외 월드 투어를 다닌 추억을 떠올리며 "지구촌 가족들에게 따뜻한 선물이 되고 싶다. 2022 새해에는 공식 팬덤 '유니버스'에서 자주 만나길 열망한다"고 코로나 극복에 대한 간절한 마음을 전했다.

 

펜타곤의 무대에는 산타 할아버지가 "펜타곤 팬이라 한국에 왔다"고 깜짝 등장해 멤버들과 '빛나리' 노래와 춤을 추며 "힘들지만, 모두 함께 이겨내자"고 외쳤다.

 

 

데뷔 타이틀곡 '록다운(Lock Down)'과 흥겨운 캐롤을 선보인 이펙스는 전 세계 팬들에게 "상황이 좋아지면 한국에서 직접 만나고 소통하고 싶다"며 "부산 해운대와 서울 관악산을 여행지로 추천하고 싶다"는 희망의 메시지를 전했다.

 

 

크리스마스 스페셜 무대를 꾸며준 송하예는 호소력 깊은 목소리로 깊은 울림을 주었다.

 

 

김보성 레드엔젤 명예회장은 "내년엔 반드시 코로나가 종식될 것이다. 응원은 감사를, 감사는 기적을 만든다. 모두 함께 끝까지 이겨내자"고 외치며 "의~리"를 연호했다.

 

박재현 레드엔젤 대표는 "올 한 해 케이팝스타들과 함께 응원할 수 있어서 감사했다"며 "전 세계 구세군 여러분께도 고마움을 전한다. 2022년에는 최첨단 기술을 활용해 아주 특별한 케이팝 콘서트를 마련하겠다"고 내년을 기약했다.

 

 

펜타곤, 이펙스, 송하예가 멋진 무대를 선사하는 한편 문화 공연과 함께 박성은 강사의 'K-POP으로 배우는 한글어 강좌'도 진행되어 눈에 띄었다. 

 

2021년 코로나 상황에도 불구하고, 토종 공연 전문 플랫폼 쿠션 라이브를 통해 총 6회의 케이팝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개최한 레드엔젤과 구세군은 새해에도 다양한 K팝과 K-컬처의 나눔 및 응원 이벤트를 펼쳐 나갈 계획이다.

 

레드엔젤 redangel2020@naver.com

<저작권자 © 레드엔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레드엔젤 쿠폰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