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탐험가 남영호, 대한민국 응원단 '레드엔젤' 홍보대사로 위촉

기사승인 2021.12.29  16:22:28

공유
탐험가 남영호가 레드엔젤 명예회장 허석김보성으로 부터 위촉패를 전달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위촉식 진행 후, 관계자들과 함께 구호를 외치며, 2022년 레드엔젤로서 활동 의지를 다졌다.

 

대한민국 응원단 레드엔젤 (대표 박재현)은 지난 26일 오후, 파주 쿠션라이브 콘서트 전용홀에서 진행된 위촉식에서 탐험가 남영호를 레드엔젤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밝혔다.

 

1억 명의 구세군 자원봉사자들을 응원하는 6회 쿠션라이브 ‘위 올 아 원’(WE ALL ARE ONE)’과 함께 열린 이번 행사에서는 레드엔젤 김보성 명예회장이 참석하여 직접 위촉패를 전달하였다

.

이날 위촉식에는 구세군 커뮤니케이션스 최철호 부장, 레드엔젤 명예회장 허석김보성, 레드엔젤 대표 박재현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이번 홍보대사로 위촉된 남영호 탐험가는 중앙대 사진학과를 졸업했고 사진기자로 활동하다가 2006년 유라시아 대륙 1만8000㎞를 자전거로 횡단하면서 탐험가로 변신했다.

 

2009년에는 타클라마칸사막 도보 종단, 2010년에는 갠자스강 무동력 완주를 마쳤다. 2011년 고비사막을 시작으로 ‘세계 10대 사막 무동력 횡단’에 도전하고 있다.

 

유명 TV프로그램과 여러 강연을 통해서 대중에게 친숙한 남영호 탐험가는 최근에는 행보를 넓혀 다양한 분야에서 대중과 소통하고 있다

 

남영호 탐험가는 “레드엔젤은 우리나라 국민들, 대한민국을 응원해왔다. 지금은 우리가 서로의 어깨를 안아주고, 토닥여줘야 할 때이며, 따뜻한 마음이 필요한 시간이다. 그 마음에 노력을 얹어서 더 많은 분들께 위로와 응원을 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세계를 탐험을 하며, 도전 의지를 통해서 사람들에게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의 메시지를 전하였다. 레드엔젤과 함께 더 많은 분들께 긍정적 에너지를 전파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겠다”라며 2022년 홍보대사로서 활동 계획도 언급하였다.

레드엔젤 redangel2020@naver.com

<저작권자 © 레드엔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레드엔젤 쿠폰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